어깨통증완화에 좋은 스트레칭

 

건강을 생각해서 하는 운동이지만 무리하게 되면 온몸이 뻐근하고

어깨통증을 느낄수있습니다. 잠을 잘못자도 어깨통증을 느낄수있는데

이럴때 어깨통증완화에 좋은 스트레칭방법과 그밖에 어떤 방법으로

어깨통증을 풀어 주는것이 좋은지 알아보아요

 

 

어깨통증완화에 좋은 스트레칭어깨통증완화에 좋은 스트레칭

 

 

 

 

우선 뒷목과 어깨쪽이 뻐근하게 뭉쳤을때는 뭉친 근육을 따뜻한 수건으로

찜질을해서 풀어주는것이 좋은데 심할경우 여러번 반복해서 찜질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찜질을 한다음 마사지로 풀어주면 아주 효과가 좋은데 어깨통증이 있다고

뭉친 근육을 직접 마사지 해주기보다는 목윗부분부터 풀어주는것이 좋습니다.

좀 덜 뭉친 부위부터 풀어준다는 느낌으로 마사지해주시면 아주 좋아요

 

어깨통증완화에 좋은 스트레칭<어깨통증완화에 좋은 스트레칭>

 

찜질과 마사지로 어깨통증이 많이 좋아졌다면 마지막으로 스트레칭으로

근육을 수축이완 해주어 마무리 한다면 어깨통증완화에 많은 도움이됩니다.

 

스트레칭은 흔히 알고있는 뭉친 근육이 당겨진다는 느낌이 들정도로

지긋이 해주면 됩니다. 학교다닐때 많이하든 목운동으로 해주시거나

머리를 뒤로 젖히고 10초에서 15초정도 계시면 어깨통증완화와

뒷목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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