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아플때 좋은 스트레칭으로 뭉친근육 풀어보아요

 

어깨가 뭉친것같고 뒷목이 떙길때 좋은 스트레칭입니다.

그림으로 보시면 간단하겠지만 글로 설명드릴께요

 

먼저 머리를 앞으로 당겨 뒷목이 땡긴다는 느낌이 들정도로

숙여주시고 5초간 버텼다가 목을 뒤로 젖혀 주세요.

이때 목을 뒤로 젖힌다는 느낌보다는 턱을 들어 올린다고

생각하시고 뒷목에 힘을 줘보세요 그리고 그상태로

천천히 목과 어깨에 힘을 빼고 30초 정도 멈춰주시면됩니다.

 

어깨 아플때 좋은 스트레칭 중에서 심하게 아프다고 생각될때

잠깐동안 해서 통증을 덜수있는 스트레칭입니다.

 

평소에 운동을 조금이라도 꾸준히 해서 내몸의 근육들을 자주 사용해주시고

풀어주는게 좋습니다. 자신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 하루 30분정도 투자해보세요.

 

  1. 목요일. 2015.09.15 12:30 신고

    어깨가 많이 아파서 그런지 풀어야 될 거 같아요

  2. 세이렌. 2015.09.16 17:02 신고

    어깨는 늘 말썽인 듯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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