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목 아플때 좋은 운동 어렵지않아요

 

 

 

 

일상생활에서 뒷목 아플때는 자신의 생활습관이나 자세에 대해

먼저 돌아보는것이 좋습니다. 바르지 못한 생활습관과 자세로 인해

뒷목 아플때가 많기때문입니다. 고개를 숙인채로 스마트폰을 많이 이용한다거나

회사에서 일할때 목을빼고 장시간 일을 한다거나 한다면 거북목이나 목디스크로인해

뒷목이 아파올수있기때문입니다.

 

일상중에서 쉽게 뒷목 아플때 좋은운동을 찾아보면 요가자세중에 고양이자세가 있는데

업무중에는 요가자세를 할수없기때문에 한시간에 한번이라도

목을 뒤로 젖히고 1분정도 있는다면 뒷목 아플때 좋은 운동이 될수있습니다.

 

하지만 업무중에 뒷목 아프다고 나혼자 스트레칭을 한다면 다른 사람들의 시선이

의식되겠지요.. 평소 업무 자세를 바꿔보는게 가장 좋은 해결책이 될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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