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아플때 좋은 운동 틈틈히 꾸준하게..

 

허리에 통증을 느끼는 직장인들이 많은데 업무시간외 잔업과 야근등으로인해

구부정한 자세로 인해 허리통증이 생기곤하는데 허리에 무리를 주는 바르지못한

자세로 인해 허리에 통증을 느끼고 아파지는것이지만 틈틈히 스트레칭과 운동으로

허리 통증을 많이 완화 할수있습니다. 허리 아플때 좋은 운동으로도 요가와 수영이

대표적이라 할수있겠네요.

 

 

 

 

 

앉아서 일하는것이 서서일하는것보다 허리에 더많은 무리를 준다는걸 알고있나요?

 

업무를 볼때나 공부를할때 집중을 하게되면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고개를 내밀고

책이나 모니터에 얼굴을 가까이 가게되는데 이때 목과 허리에는 더많은 부담을 주게됩니다.

 

 

허리 아플때 좋은 운동이라고 힘든운동이 아니니 가벼운 스트레칭부터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공간적인 여유가 된다면 누워서 무릎을 자신의 가슴쪽으로 당기는 스트레칭이 좋습니다.

무릎을 자신의 가슴쪽으로 당기면 뭉쳐있던 허리 근육이 이완되어 허리가 편안해집니다.

 

회사일도 중요하지만 시간날때 마다 조금씩 움직이면서 자신의 건강을 돌보는것이 더중요합니다.

 

 

 

 

 

  1. 도느로 2015.08.31 11:04 신고

    의도적으로 허리 스트레칭을 하려고 하는데
    요즘은 참 안좋네요 ㅜㅜ

  2. 다딤이 2015.08.31 14:49 신고

    저도 허리가 좋지 않은데~ 열심히 스트레칭해야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3. 마니7373 2015.09.01 17:17 신고

    괜히 읽고 나면 허리운동 한번 합니다.
    사실 꾸준하게 해야지 효과도 있을텐데^^

  4. 멜옹이 2015.09.02 08:46 신고

    허리아플때 좋은 운동 잘보고 가요

  5. 악랄가츠 2015.09.02 10:10 신고

    계속 앉아있다 보니 허리가 뻐끈한데....
    따라해봐야겠어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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