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디스크에 좋은 운동

 

 

목디스크에 간단히 할수있는 운동 어떤것이 있을까?

목디스크가 있다면 오른쪽 새끼손가락에 저림을 느낄수있는데

보통의 경우 그냥 지나치기 쉽지만 하루종일 업무를 보는 직장인

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목디스크 증상이라 할수있습니다.

 

 

 

 

 

 

목디스크에 좋은 운동은 많겠지만 오늘은 간단하게 할수있는

목디스크에 좋은운동 2가지 알려드릴께요.

 

앉아서하는 목디스크에 좋은 운동

의자에 앉은체로 목을 뒤로 젖히고 1분정도 있으면

처음에는 힘들지만 조금지나면 목이 시원해지는걸느낄수있습니다.

조금씩 시간을 늘여가는것만으로 목이나 어깨 통증을 많이 좋아지게

할수있습니다.

 

누워서하는 목디스크에 좋은 운동

누워서 목뒤에 패트병을 넣고 있거나 침대 끝에서 목을 바닥으로

쪽을 보게 누워 있으면 목에서 뻑하는 소리가 날때가있는데

이럴때 정말 시원하답니다.

 

 

 

 

개인적인 목디스크에 좋은 운동방법이니 치료를 목적으로 하신다면

전문의와 상의하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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